델 보스케 "스페인, 네덜란드 두렵지 않다"
2014-06-08 출처: 코리아골닷컴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은 지난 월드컵 결승에서 맞대결을 벌였던 네덜란드와의 조별 라운드 첫 경기에 관해 언급했다.
지난 남아공 월드컵 결승에서 맞붙었던 스페인과 네덜란드가 다가올 월드컵 조별 라운드 첫 경기서 맞대결을 앞두고 있다.
스페인의 델 보스케 감독은 네덜란드라는 명실상부한 강팀에 관한 존중을 밝히는 동시에 그렇다고 스페인이 이들을 두려워할 이유는 없다고 이야기했다.
델 보스케는 엘살바도르와의 친선전 이후 "스페인은 네덜란드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물론 월드컵 준우승팀에게 보여야 할 존중은 잊지 않고 있다."라며 네덜란드와 조별 라운드 첫 경기를 치르는 소감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는 이어 "월드컵에 나서는 모든 팀이 최고의 상태로 대회에 임한다고 볼 수는 없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은 하나의 팀으로 제 역할을 해내고 있고, 부상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해낼 수 있다고 믿고 있다."라며 스페인이 정상 궤도에 오르기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델 보스케는 엘살바도르전에서 두 골을 기록하며 팀의 2-0 승리를 이끈 다비드 비야에 관해 "우리에겐 세계 최고의 공격수 비야가 있다."라며 최근 대두한 최전방 화력에 문제에 관해서도 별 문제가 없다는 반응을 내비쳤다.
페루 게레로 덴마크전 나서며 미이라들에 고마워할 이유
페루의 주장 파울로 게레로(플라멩구)가 17일 새벽 1시(한국시...-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승자는?
-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 6전 6승,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독일의 1차전 걱정
- 마르셀로, 스위스전에서 ‘브라질 주장 완장’ 찬다
- 연도
- 우승
- 준우승
-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