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2018-06-16 출처: 스타뉴스아르헨티나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첫 경기를 하루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일찌감치 공개했다.
아르헨티나는 16일 오후 10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 위치한 스파르타크 경기장에서 아이슬란드와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 예선 D조 1차전을 치른다.
아르헨티나 호르헤 삼파올리 감독은 경기를 하루 앞둔 16일 오전 아르헨티나축구협회 공식 SNS를 통해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4-2-3-1 포메이션을 사용한다. 카바에로 골키퍼를 비롯해 수비진을 에두아르도 살비오, 니콜라스 오타멘디, 마르코스 로호, 니콜라스 타글리아피코로 구성했다. 수비형 미드필더는 루카스 비글리아와 하비에르 마스체라노가 선다.
2선 공격수로 앙헬 디마리아, 리오넬 메시, 막시밀리아노 메자를 세우고, 최전방 공격수로 세르히오 아구에로를 배치했다. 일단 파울로 디발라, 곤잘로 이과인, 에베르 바네가 등은 벤치에서 출발한다.
복수 외신에 따르면 아르헨티나는 이 선발 라인업으로 꾸준히 첫 경기를 준비했다고 한다. 때문에 일찌감치 선발 라인업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오늘 이슈
페루 게레로 덴마크전 나서며 미이라들에 고마워할 이유
페루의 주장 파울로 게레로(플라멩구)가 17일 새벽 1시(한국시...-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승자는?
-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 6전 6승,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독일의 1차전 걱정
- 마르셀로, 스위스전에서 ‘브라질 주장 완장’ 찬다
도시와 구장
역대 FIFA 월드컵 전 3위
- 연도
- 우승
- 준우승
-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