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파나마전 선발 윤곽...'아자르 등 호화 군단'
2018-06-18 출처: 인터풋볼
파나마전을 앞두고 벨기에가 호화 선발 라인업을 준비했다.
벨기에는 19일 0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소치에 위치한 올림피스키 스타디온 피스트서 파나마와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 G조 1차전을 치른다.
쟁쟁한 선수진을 이끌고 이번 월드컵에 참가한 벨기에. 선수 면면으로는 G조 라이벌 잉글랜드보다 우위에 있으며 우승후보에 가깝다.
이제 이들의 첫 경기가 눈 앞으로 다가왔다. 1차전 파나마와 경기를 앞두고 벨기에 선발 라인업의 윤곽이 드러났다.
벨기에의 ‘헤트 뉴스블라트‘는 18일 벨기에의 유력 포메이션과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벨기에는 3-4-3 포메이션으로 파나마전에 나설 것이 유력하며, 케빈 더 브라위너, 에당 아자르, 로멜루 루카쿠, 드리스 메르텐스, 악셀 비첼,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베이럴트, 티보 쿠르투아 등이 출격한다. 마루앙 펠라이니, 미키 바추아이, 에드난 야누자이는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한다.
부상을 당한 벵상 콤파니와 토마스 베르마엘렌은 아직 출전은 시기상조라 판단, 이번 경기에 결장한다.
[벨기에 예상 선발 라인업] 3-4-3
쿠르투아-알더베이럴트, 보야타, 베르통언-메우니에, 더 브라위너, 비첼, 카라스코-메르텐스, 루카쿠, 아자르
관련 뉴스
[오늘의 경기] 종주국 잉글랜드, 첫 경기에서 체면 지킬까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 1라운드가 마지막을 향해 달리고 있다. 대회 5일차인 18일(현지시간)에는 F조와 G조의 팀들이 격돌한다.18일 펼쳐지는... 더 보기'오카자키 부상' 日, 대체자로 아사노 합류 가능성 ↑
2018 러시아 월드컵에 나선 일본 축구 대표팀에 먹구름이 걷히지 않고 있다. 감독 교체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일본은 주포 오카자키 신지가 부상으로 낙마 가능성이 생겼다.일... 더 보기한국축구, 월드컵 16강 진출 전망?…37.7% “가능” vs 54.7% “예선 탈락”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이 18일 스웨덴을 상대로 2018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첫 경기에 나서는 가운데, 국민 3명 중 1명은 한국의 16강 진출을 전망하는 것으... 더 보기英 텔레그래프, "황희찬 활약으로 한국 스웨덴에 2-1 승"
"한국이 2-1로 승리할 것".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18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에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F조 조... 더 보기[월드컵 리뷰] '쿠치뉴 골-네이마르 침묵' 브라질, 스위스와 1-1무…혼돈의 E조
브라질이 선제골을 넣고도, 후반 실점하며 승점 3점을 따지 못했다. 기대를 모았던 브라질의 '에이스' 네이마르(26)는 침묵했다.브라질은 18일 오전 3시(한국 시간) 러시아 로스... 더 보기
페루 게레로 덴마크전 나서며 미이라들에 고마워할 이유
페루의 주장 파울로 게레로(플라멩구)가 17일 새벽 1시(한국시...-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승자는?
-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 6전 6승,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독일의 1차전 걱정
- 마르셀로, 스위스전에서 ‘브라질 주장 완장’ 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