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텔레그래프, "황희찬 활약으로 한국 스웨덴에 2-1 승"
2018-06-18 출처: OSEN
"한국이 2-1로 승리할 것".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18일 오후 9시(이하 한국시간) 러시아 니즈니노브고로드에서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F조 조별리그 1차전서 북유럽의 복병 스웨덴과 맞대결을 펼친다.
F조에서 먼저 열린 독일과 멕시코의 경기서 예상외로 멕시코가 1-0으로 승리하면서 F조는 미궁속으로 빠져 들었다.
경기를 앞두고 텔레그래프는 한국 승리를 전망했다. 많은 언론이 무승부 혹은 스웨덴의 우세를 예상했지만 텔레그래프는 달랐다.
텔레그래프는 18일 "스웨덴의 축구팬들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부재에 동요하지 않으며 팀이 좀 더 조직적으로 정비되어 첫 경기를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하지만 이 매체는 대한민국의 예상 선발 라인업과 함께 공격수 손흥민의 파트너로 경기에 나설 황희찬의 활약을 주목하며 대한민국의 2-1 승리를 예상했다.
F조는 굉장히 복잡해진 상태다. 예상을 깨고 멕시코가 디펜딩 챔피언 독일에 1-0 승리를 거두면서 한국은 스웨덴전 승리가 필요한 상황.
반전이 아닌 16강이라는 목표를 위해 한국은 스웨덴전 올인을 통해 승리를 거둬야 하는 상황에 직면했다.
페루 게레로 덴마크전 나서며 미이라들에 고마워할 이유
페루의 주장 파울로 게레로(플라멩구)가 17일 새벽 1시(한국시...-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승자는?
-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 6전 6승,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독일의 1차전 걱정
- 마르셀로, 스위스전에서 ‘브라질 주장 완장’ 찬다
- 연도
- 우승
- 준우승
- 3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