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역전골 터뜨렸다…2대1 승리하나
2014-06-23 출처: TV리포트미국이 포르투갈을 상대로 후반전 만회골과 추가골을 연이어 성공시키며 역전승에 발판을 다졌다.
23일 오전 7시(한국시각)부터 브라질 마나우스의 아마조니아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G조 조별리그 2차전 미국 대 포르투갈 경기가 열렸다. 포르투갈의 스타선수 크리스타아누 호날두는 부상에도 불구 경기에 출전해 관심을 받았다.
0대1로 뒤지고 있던 미국은 후반 19분 저메인 존스의 오른발로 만회골을 만들었다. 포르투갈의 골키퍼가 막기 어려운 사이드를 노려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36분 미국의 클린트 뎀프시는 공격적으로 포르투갈 골문을 두드렸다. 상대 선수들이 우왕좌왕 하는 사이에 클린트 뎀프시는 결국 역전골을 터뜨리며 승리의 기세를 이끌었다.
앞서 호날두는 전반전 41분 미국 선수의 반칙으로 프리킥을 얻었다. 프리킥커로 나섰지만 너무 뜬 볼은 골로 연결되지는 못했다.
이날 포르투갈은 미국을 이길 경우 16강 진출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앞서 1패를 기록한 포르투갈은 골득실 -4로 조 최하위에 기록된 상태다. 반면 미국은 1승 골득실+1로 2위다.
오늘 이슈
페루 게레로 덴마크전 나서며 미이라들에 고마워할 이유
페루의 주장 파울로 게레로(플라멩구)가 17일 새벽 1시(한국시...- 코스타리카 vs 세르비아 승자는?
- 아르헨, 경기 하루 앞두고 선발 공개..'메시-아구에로 출격'
- 6전 6승, 세상에서 가장 쓸데없는 독일의 1차전 걱정
- 마르셀로, 스위스전에서 ‘브라질 주장 완장’ 찬다
도시와 구장
역대 FIFA 월드컵 전 3위
- 연도
- 우승
- 준우승
- 3위